나이는 생각보다 맛있다

저자
김혜경 지음
출판사
글담 | 2009-03-15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말랑하고 컬러풀하게, 사뿐사뿐 경쾌하게 나이 들자!CF 감독 백...
가격비교


책 내용 기록 보기


광고 크리에이터 이노션의 김혜경 상무와 여성 8인의  나이 듦에 대한 이야기..
재밌고, 유쾌하며, 도발적인 그녀들의 안티에이징...

나는 이 책을 왜 골랐을까?

도서관을 가도 늘 가던 자리들만 두리번 거리던 나에게 우연히 지나가다 눈에 띄었다. 
그리고 펼쳐 보았다. 글자가 매우 컸다... 그리고 아주 쉽게 그러나 깊이 있게 써 내려간 내용들이 있었다.
그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이미 고른 책을 한 권 빼버리고 이 책을 골랐다.
그리고 다른 책들을 읽느라..  아래쪽에 두었다.. 그리고 연말.. 연말중에서도 크리스마스... 
문득 쉽게 읽고싶은 책을 보자는 생각에 이 책을 들었다..
그리고 정말..재밌게 읽었다.

광고 크리에이터.. CD 크리에이터 디렉터...이 단어는'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의 박웅현의 직함이다.. 
나는 그렇게 이 단어를 익숙하게 여겼다..
그녀들의 다수가 광고업을 가지고 있다..
솔직 담백한 그들의 이야기 재밌다..^^




편하게 생각해 버리기로 했다. 세상의 진리들은 작고 평범한 이야기에 있는 법이니까..
나름 자신의 세계에서 인정받고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여자들도 알고 보면 그저 열심히 노력하고 있을 뿐이다.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다 보면 그것이 일년이 되고, 십년이 되고, 평생이 된다.  애초부터 거창한 목적 같은건 없었으니까..

Posted by WN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