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승부하라몰입으로차이를만든고수들의성공메시지
카테고리 자기계발 > 성공/처세
지은이 이근미 (21세기북스, 2008년)
상세보기




당연한 말인가...
당연한 말이다... 그러나 그 당연함으로 승부를 한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과의 차이를 분명하게 알려준다.
사실 보통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알려진것에 따라간다..
근래에 여러명의 사람들에게 한 가지 내용에 대해 자신이라면 어떠할것인지에 대해 물어보았다..
일반적인 대답을 한다.. 거의모든 사람이..단1%만이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여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예전에 방송으로 1%를 찾아라는 코너를 기억한다.
그것도 하나의 에피소드를 만들어 일반 시민들의 반응을 살펴보는 것이었다.
1%의 사람들은 기발한 행동을 하였다.. 매우 흥미로운것도 있었으며, 신선하기도 하였다..
1%로 승부하라를 읽으면서 매일의 상황하에서 나는 과연 타인들과 다르면서도 더욱 진보된 선택을 하고 실행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물론 아래의 내용도 오래전에 읽으면서 파일로 저장해 놓았던 것이다.. 
나름대로 내가 인상적이라 생각한 것들을 정리하였다..



Posted by WN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