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의즐거움'창의적인간'은어떻게만들어지는가
카테고리 인문 > 심리학
지은이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더난출판사, 2003년)
상세보기



미하이 칙센트 미하이 교수의 책..
개인적으로 미하이 교수의 번역서들은 모두 보았다... 매우 인상적이었고.. 자극도 해주었으며 실제 필요한 것에 대한 생각의 변화도 가져다 주었다.

사람은 자신이 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으로 그는 위대해 질 수 있다.
그것은 사람만이 가진 고유의 특성일 것이다..
나는 창의성의 즐거움을 읽으면서도 그 생각을 할 수 있었다..

빨리 읽을 책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꼼꼼하게 읽어야 할 것도 아닌듯싶다..
책을 읽으면서 여러가지 생각들을 하게 되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으면 되지 않을까..

창의성이란 어떻게 나오는걸까?
창의성이란것이 특정한 사람들에게서 나오는걸까?



Posted by WN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