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내가 관심있어 하는 분야들과... 오래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야의 책들이다..

글쓰기와 책쓰기와 관련된 내용들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다..
늘 글을 쓰면 부족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좀더 제대로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그리고 정확한게 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간결한 표현을 하기 위해서 보려한다..

책 제목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무엇을 하든 하나에 빠져 몰입한 결과물을 낸 사람들의 생각과그들의 가치관을 본 받고 싶다..꼭 읽어보려는 책이다.
읽어야지 생각하고 있지만 아직 읽지 못한 책.. 그래서 다시금 찍어 보았다.
근래 가장 많이 읽히는 책들..  나는 아직 읽지 않았다.. 여러가지 핑계로..
나름대로 책을 본다는 착각이 정말 혼자만의 착각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는 대목..



인문학과 철학에 대해 점점 관심을 가져 나가고 있다.. 생각의 깊이와 넓이를 기르기 위해 그리고 인식을 위해서..
Posted by WN1
,